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빈티지


본드 재본이 아니라 스템플러로 찍혀있어 좀 놀랐다. 프랑스 정통 컬러링북이라고 표지에 적혀있는데 프랑스의 풍경 이런것 보다는 소품들과 패턴이 주를 이룬듯..간간히 건물들도 있고 한가지 주제에 국한 된것이 아니라 프랑스라는 주제로 여러가지 일러스트들이 있어 지루하지 않게 칠할수 있어 좋은듯..본 책과 함께주는 미니책또한 유용하게 쓰이는듯..미니책은 선물해도 좋고 아님 가방에 넣고 다니며 누구를 기다리거나 할때 색칠해도 좋을듯싶다. 다른 풍경관련 컬러링북에 비해 그림들이 간단한 편이라 부담없이 칠하기 딱 좋다.특히 빈티지한 소품들과 컵케이크가 마음에 든다. 간간히 내가 직접 그려 완성하는 페이지도 있고.. 나름 알찬 구성인것 같다.
패션과 낭만의 도시, 파리에서 날아온 정통 컬러링북!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인스피레이션 컬러링북은 예민, 시크, 까칠함으로 대표하는 프랑스인들의 무한한 신뢰를 받는 대표 컬러링북이다. 그 대표작이자 출간 즉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에 이어 솜씨의 두 번째 인스피레이션 컬러링북이 나왔다. 고풍스러운 멋을 한껏 느낄 수 있는 이다. 앤티크한 찻잔부터 손때가 느껴지는 아이템, 형이상학적 패턴까지 보는 재미, 색칠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50가지 아이템을 담았다.또한 본권과 동일한 내용이 담긴 미니북과 를 대표하는 이미지가 수록된 엽서를 함께 증정해 컬러링북의 즐거움을 두 배로 선사한다.


 

시도니아의 기사 10

시도니아곳곳에서촉수괴물이나타난다는소문이퍼진다.타니카제와함께있으려고파이프내부를타고돌아다니는츠무기가오해를받지만사실은비밀리에연구중인융합개체2호기카나타였다.하지만카나타의폭주로이자나의할머니시나토세유레와조종사인쿠나토가부상당한다.가우나경보의오보가반복되고외생연의타히로연구원이자살하는의문의사건이벌어지자시도니아는혼란에빠진다.그리고손녀의마음을눈치챈유레박사의음모로타니카제와이자나는함께시간을보내게된다.시도니아의 심연에서 움트는 야망…!이자나의 부상이라는 대가를 치르고대질량 가우나

gfwcu.tistory.com

 

Bricks Story Reading 230 Level 3 : Student Book

브릭스 스토리 교재 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교재입니다. 이야기들을 너무 재밌어 하네요~~~ 각 unit마다 이야기들이 정말 다양해서 지루하지 않은 교재입니다. 다만 각 unit별로 정리 되어 있는 단어가 매우 적어서 따로 단어들은 정리할 필요가 있습니다. 워크북까지 활용하는 것이 가장 좋을 것 같습니다. 모든 단어 뜻과 문제들이 영영이기 때문에 영어 실력 향상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어느 정도 실력을 쌓고 시작해야 하는 교재입니다.다양하고 긴 스토리 읽기

jhgfnbm.tistory.com